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강릉]만석닭강정 안목해변에서 줄안서고 구입 맛집

by 돈바른 2022. 7. 13.

강릉 안목해변만석닭강정

 

안목해변 스타벅스를 들렀다가 집에 돌아가는길에 스타벅스 대각선 뒤쪽에 있는 만석 닭강정을 들렀습니다.

 

식어서 먹어도 되는 닭강정이라 강릉여행 후 집에 돌아가서 먹으려고 포장하러 갔습니다.

 

 

     *영업시간 10:00~20:00 (소진시 영업끝)     

    *화요일 휴무    

   033-635-4089   

 

 

2층으로 올라오니 가운터랑 테이블이 많이 있었습니다.

 

강릉 안목해변만석닭강정

 

 

물가가 안오른 곳이 없네요.

이 곳도 가격이 좀 올랐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습니다. ^^

 

 

 

콜라, 사이다가 진짜 저렴했어요,~

필요하시면 이 곳에서 사도 좋을것 같아요.

 

 

 

냉장고에 시~~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강릉 안목해변만석닭강정

2022.07.08 - [돈바른 소비생활 -] - [강릉]경포대 맛집 명경막국수 내돈내산

 

[강릉]경포대 맛집 명경막국수 내돈내산

발리까미 펜션 숙소 체크아웃 후 바로 옆에 막국수 맛집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2022.06.28 - [돈바른 소비생활 -] - [강릉펜션]신축 경포대 펜션 발리까미 스미냑 후기 [강릉펜션]신축 경포대 펜션

moneyger.tistory.com

 

뒤에 많이 쌓여 있는거 보이시죠?

제가 토요일 오후 3시30분 쯤에 갔는데 저정도 남았었습니다.

 

다 소진 되면 문을 닫습니다.

20:00 까지라고 되어 있지만 미리밀 가세요.

 

 

 

드시는 사람은 없었지만 테이블이 진짜 넉넉하게 있습니다.

너무 더우면 먹고가도 좋을듯해요.

 

 

 

공식 지점은 5군데 있네요~

아무래도 강원도일 수 밖에 없겠죠~

 

만석닭강정 백화점 팝업스토어

 

 

대신 백화점 팝업 스토어 일저옫 있으니 서울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젓가락 3개에 정성껏 묶어 주셨네요.

이미 만든걸 주시기 때문에 바로 나옵니다, ㅎㅎㅎㅎ

 

강릉 안목해변만석닭강정

 

구매한지 5시간 후에 먹었는데 괜찮았습니다.

맵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았습니다.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 먹어서 좋았습니다.

굉장히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깔끔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예전보다 양지 줄었다는데 저는 괜찮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