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영종도카페]포토존 어메이징대디 베이커리카페 인싸각(8월까지 무료)

by 돈바른 2022. 8. 4.


여름휴가를 맞아 평일에 영종도를 방문했어요.
신상카페인데 핫한 포토존이 많다고 해서 들렀어요.
서울근교데이트로 서울근교당일치기로 너무 좋은 영종도 어메이징대디를 소개합니다.


주차장도 널널합니다. ^^



주차장 앞에서 노랑노랑 예쁘게 맞이해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보그 잡지같은 투명한 포토존도 넘넘 좋았어요.
이것저것 포즈도 잡아보고 ㅋㅋㅋ


놀이동산같은 존도 있네요.
화사한 꽃들을 여름에도 느껴봅니다.

1층은 카페이고 2, 3, 4층은 스튜디오인데 8월까지는 음료 구매시 무료입장이니 꼭!! 가세요.

2, 3, 4층은 노키즈존,,,,,,


엘리베이터도 있고 계단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그래도 여름이라 엘리베이터 이용했어요.

1F 카페



커피 가격은 좀 비싸요, ㅠㅜ
그래도 렌탈 스튜디오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으니 좋아요, ^^ ! 8월안에 꼭 가세요.


베이커리 카페도 가득합니다.



털실케이크 너무 특이 하지 않나요?
타르트로 예쁘고 크로와상도 넘 맛있어 보였어요,

h



한쪽면엔 거울 가득 포토존~


좌석은 훨씬 더 많은데 사람들 없는 쪽 찰칵!!
했어요.
보이는 부분의 2.5배 정도인것 같아요.


몽블랑 진짜 맛있어요,~!! 꼭 즈
드세요, 달달스달달스 맛나요,
제가 먹은 몽블랑 중에 맛나요.
커피랑 먹느니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마약 옥수수는 배 든든하니 괜찮았어요.


커피는 재활용 가능한 프라스틱컵으로 주십니다.
집에 가져가시면 됩니다.



음료 사시면 손목띠를 주십니다.
이거 착용하면 스튜디오 프리패스~!!

놀이동산 같은 니 손목띠!



1층 포토존에서 아이들이 좋아라 사진찍고 있어요.
스튜디오가 노키즈존이라 부모님들이 아쉬울거 같아요.

꼭 알고 가시기 바랍니다.

2F 스튜디오

어매이징대디 영종도

푸릇푸릇 푸르트 포토존도 너무 이뿝니다.

어메이징대디 영종도


여기 인싸각~!! 넘넘 예쁘게 나와요.
여기 추천추천



오른쪽 노란 조명 맥주병 안 사진도 진짜 추천합니다.
진짜 잘 나와요. 전 이곳이 베스트!!

 

왼쪽은 2층 야외인데 진짜 괜찮지 않아요?
핑크핑크


파인애플과 슈퍼스타밴드 이 자리도 진짜 잘나옵니다.

어매이징대디 어메이징대디


여기 웨딩스튜디오 같은 이 느낌~
꽃들이 가득가득
다들 여기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 저는 다른곳이 더 좋았어요.



3F 스튜디오

영종도카페 어매이징대디 어메이징대디

3층가자마자 너무 예쁜 포토존이 기다리고 있네요.
정말 인기 포토존입니다.
꼭 찍어보세요~~~


바비와 켄 커플샷도 꼭 찍어보시고용,


왕좌의 자리도 진짜 인기 포토존입니다.


바다 보이고 푸른 풀이 보이는 샷이 너무 좋지 않아요?
이런곳은 실루엣 샷을 찍어야지요!
약간 역광이거든요.!

.
어매이징대디 어메이징대디



4F 루프탑


여기 진짜 뮤직비디오 촬영장 같아요,~
넘넘 좋아요,@@

노랑노랑 진짜 인싸각입니다.
진짜 여기 추천추천 / 상큼상큼하게 나왔습니다.


바다샷~ 넘넘 이쁘게 나오고 진짜 사진찍을때 너무 많고!!

8월까지 어메이징 대디 꼭 가세요~

저도 포토존 유료라면 가기 부답스러울거 같은데

정말 좋은 추억 만들어서 조금 비싼 음료값은 전혀아깝지 않았어요.
저는 강추!! 8월까지 ㅋㅋㅋ

몽블랑 맛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