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발산역 혼밥 마곡 맛집 탄탄면공방! 후기

by 돈바른 2020. 11. 23.

 

오늘은 오전에 혼자 근무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혼밥 할 곳을 찾았죠~

 

혼밥을 불편해 하진 않지만 아무래도 뭔가 테이블을 많이 차지하는 느낌이 들면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ㅠㅜ

 

날씨도 우중충,,따끈한 국물이 생각이 나고

그래서 찾은 곳이 탄탄면공방 !

 

탄탄면공방은 키오스크 주문을 받고 있어요.

아래에 여러분들이 궁금하실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보통 탄탄면만 먹어요.

왜냐하면 공기밥을 무료로 주시거든요. ^^

 

하지만 오늘은 특별히~ 혼탄세트 주문!

1인 추천이라고 하니 한번 먹어봐야죠~

 

 

혼탄세트 안에는 또 선택할 부분이 있답니다.

저는 탄탄면+한라봉에이드+교자 선택했어요.

한라봉에이드가 궁금하더군요.

 

일본 라멘집처럼 자리가 되어 있어서 혼밥하기 좋아요.

물론 동료랑 가도 좋죠 ^^

 

탄탄면에는 캐슈너트가 들어갑니다.

그래서 혹시 견과류 알러지 있으시면 꼭 말씀하세요.

저는 좋아해서 그냥 있었어요.

 

탄탄면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방법대로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점점 맛이 진해지는 기-승-전-결 

 

 

탄탄면이 먼저 나왔어요.

계란은 살짝 반숙에 장조림한 듯한 맛!

 

음료와 교자도 이어서 나왔습니다.

한라봉에이드는 탄산이 적당해서 목넘김이 좋았어요.

 

교자는 버섯 파 고기가 들어간거 같았어요.

 

기름이 좀 많았지만 넘 맛있었어요.

탄탄면은 우리가아는 탄탄면의 느끼함이라기보다

깊~은 사골의 맛이 더 강하답니다.

 

그래서 저는 웬만하면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매운기를 팬 파채도 함께 들어가 있는데

 

쌀국수의 숙주를 뒤집어서 익히는 것처럼 익히면서 먹는거 추천할께요~

교자를 먹고도,,,,또 밥까지 먹었어요, ㅎㅎㅎㅎ

볶음김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또 올꺼야??  ----> 네!!

 

미팅이 있거나 입냄새를 무지 신경써야 하는 날은 피하세요~

파채와 마늘소스를 먹게되니까 아무래도 약간,,,ㅎㅎㅎ

 

색다른 탄탄면을 드실 수 있습니다.

 

     행복 별점    4.5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