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마곡/발산] 에그토스트 맛집 파파밀 혼밥

by 돈바른 2020. 11. 24.

오늘은 아침부터 너무나 배가 고팠어요.

뭔가 뜨끈하고 푸짐하고 느끼한게 먹고파!!

에그 토스트집을 찾았습니다.

 

마곡 발산 파파밀

소개할께요~^^

4인석 2개 2인석 2개의 좌석이 있어요.

총 12인 수용가능 ^^

 

저는 테이크아웃하러 왔습니다.

키오스크 주문을 받고 있어요.

그럼 메뉴를 소개할께요 ^^

 

먼저 세트메뉴입니다.~

이제는 단품메뉴~

저는 기본인 에그밀을 선택했어요~^^

카야토스트가 있네요~~~ 옴마,

다음에 사먹어야겠어요.

요곤 음료메뉴~

따뜻한 스팀 우유도 탐나네요.

빠른시간에 조리를 해주셨습니다.

신나게 사무실로 가져갔지요~

룰루랄라~

 

딸기잼도 주셨어요~

마지막 남은 식빵꼬다리 부분에 뿌려드시면 됩니다.

 

개방박두~!

에그는 두껍고 촉촉해보였습니다.

 

먹어보니 양도 풍성하고 치즈소스의 간도 아주 적당했어요.

딸기쨈 안뿌려도 될만큼 혜자스럽게

꽉꽉~! 채워 주셨습니다.

 

3,200원의 행복~~~

 

점심 안먹어도 되것어요.

크기는 높이가 15Cm정도였던거 같아요.

 

     행복 별점    4.5   

★★★

 

파파밀의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